마이크로소프트 리워드, 빙으로 돈 버는법, 쉬운 문상, 이마트 상품권 앱테크

마이크로소프트 리워드? 처음 들어보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빙으로 돈 버는 법이라는 타이틀을 붙여봤는데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대부분은 최근 화제의 중심에 있는 chat GPT를 탑재한 빙 AI 를 이용해서 돈을 버는 방법을 생각하실텐데, 이건 전혀 상관없는, 훨씬 오래된 리워드 프로그램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리워드는 엣지 브라우저와 빙 검색 엔진 사용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리워드 프로그램인데, 한국에서도 이용이 가능하게 되었고 아주 쉽게 할 수 있는 문상 앱테크라 이렇게 소개 드려봅니다.

 

신규 업데이트 됐습니다.

저는 한번도 겪어보지 못해서 몰랐는데 리워드 상품들에 재고 개념이 있어서 내려갔다 올라갔다를 반복한다고 합니다. 원하는 상품이 없어도 꾸준히 포인트를 모으면서 기다렸다가 새로 올라오면 교환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문상 앱테크 타이틀

마이크로소프트 리워드 – 빙으로 돈 버는법, 쉬운 문상 앱테크

오늘의 글
마이크로소프트 리워드에 대해 알아보고, 포인트 쌓는 법과 현금화까지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리워드 시작하기

 

일단은 리워드 페이지에 들어가야 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계정이 없으시다면 가입 먼저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리워드 링크

굳이 부연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준비가 다 되었다면 이제 돈을 벌어봅시다.

 

버는 법은 일단은 마이크로소프트의 검색 포털 빙으로 검색을 하면 됩니다. 엣지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최대치로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업데이트도 많이 되고 쓰기도 편하니 설치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레벨 제도

마이크로소프트 리워드는 레벨 1과 레벨 2로 나뉩니다. 레벨 2가 되면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 레벨 1: PC에서 빙 검색을 이용하면 3포인트씩 적립할 수 있으며 하루 최대 3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레벨 1에서 총 500포인트를 적립하면 레벨 2로 승격됩니다.
  • 레벨 2: 레벨 2가 되면 PC에서 빙 검색을 이용하여 하루 최대 90포인트, 모바일에서 최대 6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엣지 브라우저 이용으로 하루 12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레벨 2 유지 기준

레벨 2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월 최소 500포인트를 적립해야 합니다.
레벨2가 되면 하루 최대 162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 일단 레벨 2가 되고 나면 이후에 레벨 2를 유지하는건 정말 쉽습니다.

 

주기적인 이벤트 및 퀴즈 참여

일단 마이크로소프트 리워드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Activities 라는 항목이 있는데, 이거 검색해 봐라 이거 해봐라 하는 빙 체험하기 메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은 단발성으로 5포인트를 주고 누르기만 하면 바로 들어오니 한번씩 싹 누르시고, 매일매일 리워드 대시보드에 가면 하루에 한번 퀴즈나 퍼즐 등을 맞추거나 명언을 보면 10포인트를 주니까 꾸준히 같이 해주시면 좋습니다.

퀴즈는 틀려도 그냥 뒤로 가기 하고 다시 맞는 답을 넣으면 되니까 부담 없이 하셔도 됩니다.

단발성이 다 합쳐서 40포인트 정도 되고 하루에 10씩 한달을 다 받아도 300이라 큰 의미 없어 보일 수 있지만, 1레벨에서 2레벨로 빠르게 올라가기엔 큰 도움이 됩니다.

 

+새로 추가된 뉴스보기, 출석체크 하는 법

PC 엣지 브라우저, 모바일 엣지 브라우저 둘 다 이 메뉴가 없습니다. 받으라는 건지 말라는 건지 어렵게도 만들었네요.

안드로이드의 경우엔 Bing이라는 어플이 있습니다. 구글 검색을 모바일 친화적으로 쓸 수 있게 만들어둔 구글 어플을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빙 설치 링크

 

마이크로소프트 빙

설치 후, 로그인을 하시면 홈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 탭 오른쪽 끝에 을 눌러주세요.

 

빙 앱 화면

리워드 메뉴가 보이시죠? 들어가면 우리가 지금 찾는 추가 리워드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뉴스보기 출석체크뉴스보기 수익

왼쪽 사진을 보시면 출석체크가 있고, 꾸준히 하시면 추가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뉴스보기는 하루에 3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는데 한 기사에 3포인트 씩이고, 시간이 표기 되진 않지만 체감상 기사에 들어가고 3초정도면 오른쪽 사진 아래에 +3이 적인 것처럼 뜹니다.

빙 어플에서 뉴스 탭에 원하는 주제를 설정할 수 있는데 저는 경제, 증시, IT를 설정하고 보고 있습니다. 기사를 좀 챙겨봐야지 싶었는데 도움되는 루틴인데 돈도 물어오는 좋은게 생겼네요.

 

PC와 모바일

PC에서 검색과 모바일에서 검색이 나뉘어 있는데 둘 다 따로 쓰지 않고 PC나 모바일 중 한 군데에서 엣지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전부 받을 수 있습니다.

 

PC에서 받는 법

PC가 좀 더 편합니다. PC 엣지 브라우저를 설치하고, 우측의 사이드바에서 +버튼을 눌러 빙 주소를 추가합니다. 그냥 큰 브라우저에서 검색하면 PC검색으로 찍히고 사이드바에 추가한 빙을 켜면 작은 화면으로 뜨는데 여기서 검색하면 모바일로 찍힙니다.

 

모바일에서 받는 법

모바일에서 PC 검색을 채우려면 빙에서 검색할때 브라우저에 탑재된 데스크탑 버전 보기를 이용하면 되는데, 참고하실 내용이 있습니다.

옵션을 켜서 데스크탑 보기로 해놔도, 그 후 포털의 검색 창을 통해서 검색하는 것과 주소창에서 검색하는게 각각 PC와 모바일로 다르게 뜹니다.

브라우저 버젼마다도 차이가 있는지 조금씩 다르길래 확답은 못 드리지만, 검색창과 주소창 어느쪽이 모바일로 뜨고 어느쪽이 PC로 뜨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말이 어려워서 그렇지 검색 몇 번 해보시면 바로 이해되실 겁니다.

모바일에서 엣지 브라우저가 아닌 다른 어플을 써도 검색 리워드는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엣지 브라우저 추가 리워드는 따로 엣지를 써서 받으셔야 합니다.

 

포인트 사용 방법

적립된 마이크로소프트 리워드 포인트는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 할인 쿠폰, 게임 캐쉬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교환할 수 있고, 정해진 몇몇 단체에 기부도 가능합니다.

아직 한국은 상품 종류가 적어서 따로 추천이다 뭐다 길게 말한건 없고, 현금화나 직접 사용 모두 유용한 문화상품권과 이마트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문화상품권

  • 5천원권 4900포인트
  • 1만원권 9850포인트

이마트 상품권

  • 1만원권 9850포인트
  • 3만원권 29550포인트
  • 5만원권 49250포인트

 

전 매달 문상으로 받고 있는데 리워드 받기를 신청하면 본인 인증 문자가 오고 확인이 되면 24시간 이내로 등록된 메일을 통해 옵니다.

리워드 페이지에서 사용내역을 찾아가시면 코드 보기를 할 수 있는데 여기서 구매 후 거의 즉시 코드를 확인하고 복사할 수 있습니다.

레벨 2 기준으로 퀴즈 등의 하루 10포인트까지 합치면 172포인트인데 30일 기준으로 5160 포인트, 이번에 추가된 뉴스보기로 30일 기준 900포인트, 총합 6060포인트에 랜덤성이 껴 있는 것 같아서 포함 안 시킨 출석체크 리워드까지 하면 더 커지겠네요. 매달 문화상품권 한장씩 받고도 1000포인트 이상 또 남게 됩니다. 상품도 범용성이 좋은데 어지간한 앱테크보다 쉬우면서도 금액이 쏠쏠합니다.

 

한국에서의 혜택

한국에서는 미국과 같은 엑스박스 게임 플레이나 스토어 적립 등의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엑스박스 게임 플레이로 리워드를 받는건 아마 바다 이야기라는 역사 덕분에 한국에 안 들어올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이후에 사용자가 더 늘면서 스토어 이용이나 여타 다른 마이크로소프트의 비즈니스 모델에서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길 기원해봅니다.

미국의 경우엔 좀 더 리워드 규모도 크고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다양합니다. VPN을 사용하는 분들도 있지만 어쨌든 약관 위반이고 계정이 정지될 수 있다고 명시 되어있으니 굳이 권하지는 않겠습니다.

 

마치며

앞으로도 꾸준히 돈 되는 부업, 앱테크 정보들이 올라옵니다. 부업 정보 카테고리를 확인해 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firenincome
Logo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